본문 바로가기
IT 리뷰

6. 아이패드 추천 앱 리뷰(장점&단점)- 예스24 (feat.북클럽)

by 지니 Genie 2020. 10. 3.

지금부터 제가 잘 사용하고 있는 예스24북클럽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

 

현재 아이패드나 핸드폰을 통해서 보고 있는대요?!!

 

같이 한번 보실까요??

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것은 3가지 월 정기구독 요금제 중 제일 저렴한 스탠다드 55요금제 입니다.

 

1. 스탠다드 55요금제 (월 5,500원) ★지니's Pick

- 첫 달 무료 이용

- eBook 무제한 독서

 

2. 프리미엄 77요금제 (월 7,700원)

- 첫 달 무료 이용

- eBook 무제한 독서

- 첫 달 북클럽머니 1,500원

- 매달 북클럽머니 4,500원

 

3. 북클럽 X FLO 99요금제

- 북클럽 X FLO 결합상품

- eBook 무제한 독서

- 모바일 음악 무제한 듣기

 

일단 아이패드에서 예스24를 깔아주고 들어갑니다.

맨 아래에 있는 북클럽을 클릭해주면 이런 화면이 뜨는 데 

 

나의 북클럽에는 3권의 책이 있네요.

 

그리고 신간이나 제가 좋아할 만한 이북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.

 

그래서 저는 혼자 있기 좋은 날이라는 신간을 한번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책을 클릭 후 나의 북클럽에 추가를 누르면

 

그러면 현재 이 책을 추가해서 몇 권을 갖고 있는지 나오게 됩니다.

 

책을 읽으러 가볼까요? 그러면 '예'를 눌러주세요.

 

혼자 있기 좋은 날 옆에 '읽기' 보이시나요? 

 

저걸 클릭해줍니다.

 

다만,

 

이 책을 처음 읽는 거라면 다운로드를 받아야 해요!

 

저도 처음 읽는 거라 다운받는 중이네요?!

 

첫 페이지인 표지가 나왔습니다. 한번 읽어봐야 겠어요.

 

95페이지라고 나오네요?

 

금방 읽을 수 있겠어요~

 

이북 읽는 것을 도와주기 위한 도구들이 있습니다. 화면 가운데를 한번 터치하면 나오는데요?

 

① 듣기: 직접 읽어줍니다. 남자 목소리였어요. 허나 저는 비추할게요. 로봇 같이 딱딱하기 때문이죠. 그래도 바쁘실 경우 앱을 내려놓아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사용하세요.

 

② 목차: 목차는 말그대로 목차를 볼 수 있고, 해당 목차를 클릭하면 그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어 있어요^^

 

③ 독서노트: 책갈피, 하이라이트,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. 글씨를 길게 누르면 잘 사용한다면 한 번 읽은 책 잊지도 않고

명언은 두고두고 기억되며 따로 적지 않아도 멋진 독서노트가 완성되는 것이죠.

 

④ 보기설정: 내가 읽기 편하도록 커스터마이징을 합니다. 밝기, 배경색, 글자크기, 글꼴이 있습니다.

 

⑤ 화면설정: 하단 정보 표시, 페이지 터치 영역, 세로 스크롤 보기, 자동 스크롤 보기, 가로모드에서 양면보기, 상하 제스처로 밝기 조절, 화면 항상 켜짐, 다 읽은 책으로 자동 설정이 있습니다. 가로로 보면 양면을 보기 때문에 아이패드의 크기의 장점을 살릴 수 있겠죠?

 

<장점>

- 가격이 저렴하다

- 이북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.

- 독서노트가 있어 편리하게 책을 기록할 수 있다.

- 듣기 기능이 있어 보지 않고도 책을 읽을 수 있다.

 

<단점>

- 이북이 많이 없다.

- 듣기 기능이 너무 로봇이라서 인위적인 느낌 때문에 기능이 도움되지 않는다.

 

 

지금까지 첫 달 무료에 혹해서 사용해보다가 쭉 정기결제를 하고 있는 지니의 북클럽 리뷰였습니다.

 

집에서 심심하기도 하고, 출퇴근시 무거운 책 몇권씩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!!!

 

아이패드(무겁긴 하죠, 하지만 전 핸드폰으로 사용해요)에 엄청 많은 책들이 들어있다는 것!!!

 

제가 정말 잘 사용하고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 올렸습니다.

 

쌀쌀한 가을이 왔어요~

 

책의 따뜻함으로 잘 지내보아요!!

 

(제가 고른 책은 그냥 임의대로 클릭한 것이에여~~)

댓글